1도 빠짐없이 치킨에 최적화된 편의점신상도시락


GS에서 도시락계의 강자라며 출시일까지

디데이로 홍보하던 치킨 도시락이 드디어

출시되었다해서 얼른 사왔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오직 치킨으로만 똘똘 뭉친

GS25 도시락 신제품 '치킨몬스터 도시락'

어떨지 한번 냉정하게 먹어볼까요?!



기존 편의점도시락에도 치킨이 들어간

도시락은 많은데요?! 진짜 강자가 

나타났다고 호언장담한 GS25의 광고를

믿어보며 기대를 안고 사왔어요.



​GS25 치킨몬스터 도시락 가격은 4,500원

용량 489G으로 묵직하며, 칼로리는 

1058kcal로 더 묵~직하네요.

흠 칼로리 너무 높아요.



​도시락 비닐을 제거하면 도시락 하단에

폰카락과 위생장갑이 등장해요. 위생장갑을

준비해준 건 GS의 돋보이는 센스네요.

자고로 치킨은 손으로 잡고 뜯어야 제맛이죠.



​한눈에 봐도 구성 자체는 

풍성해보여요. 허나 맛이 있어야겠죠?!



도시락이 전체적으로

양념치킨 색이어서 과연

반찬들과 치킨들이 각기 다른 맛을

충분히 구현해냈을까 궁금해지더라구요.

설마 같은 양념에 다 조리한 건 아니겠죠?!



​우선 도시락 뚜껑을 열어 반찬용기에 든

무 빼고 돌려주세요. 무 익으면 웩

1분40초~2분정도 돌리면 되는데 

전 1분50초가 따뜻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구매했을 땐, 밀키스나 나그랑제품을

함께 주는 음료증정행사중이었는데 생각치도

못했는데 받으니 엄청 이득인 기분!



​전자레인지에서 막나와서

무와 합체했을 때에요.

볶음밥, 콘치츠, 양념치킨, 치킨무, 

고구마샐러드, 스파게티, 닭다리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볶음밥부터 한 입 했어요.

각종야채와 햄이 군데군데 보이는 

볶음밥인데 치킨소스로 볶았나 봐요.

살짝 끝맛은 매콤한 치킨볶음밥이에요.



​이건 집에서 남은 양념치킨소스에 밥 비벼

먹던 그런 맛과는 다른! 굳이 표현하자면

양념치킨 씻은 물로 밥을 한 느낌이에요.

쌀 자체는 고슬고슬 볶음밥 밥알이

잘살아있었는데 양념이 상당히 아쉬웠어요.

차라리 농협쌀 특등미 그대로

맨밥을 주었으면 알아서 치밥해서

고객들이 더 알차게 다 먹을거 같았어요.



술안주같은 콘치즈에요.

콘치즈는 무난한 맛, 다들 아는

그 맛이에요. 



권장시간보다 더 돌렸는데도

치즈가 충분히 녹아있지않아서 덩어리째

치즈 먹어야 했던 건 안비밀이에요.



프라임 치킨 가라아게에요.

소스가 새콤달콤한 게 기본적으로

칠리소스에 볶은 맛이지만, 

끝맛은 오렌지스런 맛나요.



​달짝지근하게 나는 오렌지 필링이 

나쁘지않은 순살 치킨이었어요. 

순살이라그런지 치킨강정에

촉촉과 눅눅 그 사이의 식감이었어요. 



​콘이 들어간 고구마샐러드

달달함이 강했고, 다른 자극적인

반찬 사이사이 먹기에 좋았어요.



생각보다 눌러담은 듯 많이 들어가 있는

고구마샐러드에요. 치킨무와 이 샐러드가

이 도시락의 균형을 잘 잡아주는 심심이

역할을 하고 있어요.



​고마운 치킨무에요.

아삭거리는 식감도 좋고, 역시

치킨 먹을 때 없으면 섭섭하죠.



​특히 자극적인 맛이 많은 이 도시락엔

한입에 치킨무 반입이 필수였어요.



그냥 스파게티가 아니겠죠?!

네, 치킨양념 스파게티에요. 

솔직히 너무 달고 매웠어요.

볶음밥 양념과는 다른 데

둘 다 자극적이고 별로였어요.



스파게티면과 겉도는 듯한 

양념맛에 한입 먹어보고 놀랐어요.

굉장히 인위적인 맛이여서 손이

더 가질 않았어요.


자, 이제 닭다리 한 번 뜯어볼까요?! 



​닭다리 발골 작업을 위해 야무지게

장갑꼈어요. 김장용 장갑처럼 넉넉해서

한번쓰고 버리기 아까웠어요.



​후라이드 닭다리처럼

보이지만 튀김옷에 약간 양념이

베여있어요. 살이 꽤많고, 

살자체는 퍽퍽하지않아서 먹을만했어요.



​튀김옷이 이상하게 두툼해서

튀김옷은 먹다가 진즉 빼뒀어요.

눅눅하다기보단 기름에 

쩔은 맛이 났어요.



이렇게 다 순살로 발라 볶음밥과 함께

먹었는데 스푼위에 볶음밥+닭다리살+치킨무

이 조합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보이시죠?! 튀김옷 다 남긴 사진!

아까웠어요. 개인적으로 편의점에 파는 치킨

닭다리 1800원짜리가 더 훌륭한거 같아요.


굳이 이렇게 괴랄스럽게 억지조합을 만들어

내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치킨인데,,

탄산음료 행사로 껴주는 걸 그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밥으로보단 다양한 구성으로 맥주안주 삼고 싶다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도시락이었어요.


여기까지 제 돈주고 얼리어먹터 마냥

편의점도시락 신상 먹어본 냉정한 후기였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