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피치,튜브를 이제 떡으로?! 빚은 콜라보 카카오프렌즈떡


세상에♥


무슨 떡이 이렇게 귀여울수가!

제 최애캐릭터 튜브와 어피치가

떡이 되어 찾아왔어요.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인기태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내친구 카카오프렌즈2종"을

 5월 23일 출시한거에요.


3월 출시했던 미니설기 '내친구 라이언'과

'내친구 어피치'에 이은 시리즈제품으로,


설기속에 살구 잼을 넣어 상큼한 맛을

강조한 '내친구 무지'와

옥수수와 치즈가 들어가 고소한 맛이 특징인

'내친구 튜브', 이렇게 2종이에요!



빚은 매장에 들어가니 입구에서 맞이하는

귀여운 녀석들!

벌써 많이 입양가고 남은 아이들이

몇 없었어요.


4종모두 구매하고팠지만ㅜ

남아있는 어피치와 튜브만.

또르르



가격은

모두 일괄 2400원.

개별박스포장되어있는건

2600원.

작은 크기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였어요.



백설기라 그런지

플라스틱 포장케이스에 송글송글

물기가 맺혀있었어요.


자, 언니집에 가쟈 얘들아~



어피치 표정 어쩔꺼야

너무 귀엽쟈나



너흴 어떻게 먹니 . . .


무지 -살구쨈 / 어피치 - 크렌베리, 롤치즈
라이언 - 초코칩 / 튜브 - 옥수수콘, 치즈


카카오프렌즈별로 맛이 다 달라요.

아이부터 어른 취향저격


자, 이제 얼마나 맛있는지

제가 한번 맛볼께요.



언니가 미안해 또르르


백설기안에 크랜베리가

쏙쏙 박혀있었어요.


근데 왜 롤치즈는 어디에도 안보여?!



네, 마지막 한입이 다할때까지

롤치즈는 찾아볼수 없었어요.


음, 내사랑 어피치는

그렇게 또 찾고픈 맛은 아니였어요.



튜브는 옥수수가 백설기 아래부분에

소복하게 쌓여있었어요.



생각외로 전 튜브가 맛있었어요.


옥수수알이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백설기 중간중간 

톡 터지는 식감도 좋았고,

달짝지근한 맛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튜브 추천해요.

직원분께서 라이언도 인기제품이라

하셨는데 담에 한번 맛보려구해요.


요즘 떡이 SNS상에도 그렇고 유행처럼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인기가 많아요.

이렇게 귀여운모양의 떡은 아이들 생일답간식이나

신혼부부 답례선물 등 여러모로 인기가 좋을거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