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욤귀욤하지만 맛은 아재스러운 이 신상음료


평소 유제품을 좋아해 편의점에

들리면 자연스럽게 냉장코너의 도시락칸과

유제품을 스캔하는 제 눈에 띈 이 음료!

앙증맞은 시바견이 그려져 있어

이게 무슨 음료이지 싶었어요.



이름도 속풀어유? 음 숙취해소음료인가

숙취해소음료치곤 저렴한데 싶어

요리조리 좀 더 봤어요.



음료수 포장 패키지 너무

귀욤귀욤하지 않아요?! 거기다

음료수 포장 자체도

 코팅종이스러운 재질이었어요.



근데 왜 시바견이 그려져

있는거지? 왱?기존 숙취해소음료들의

의약품같은 패키징과는 

다소 상반된 모습이에요.



우선 구매해 집으로 왔어요.

가격 2000원이었어요.

숙취해소 음료치곤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에요. 



전 평소 숙취해소음료의 

강한 쓴맛이 받치는 뒷맛이

싫어서 잘 안 먹었어요.



종이스러운 이 포장지가

친환경패키징인 카토캔이라는

거네요. 환경오염을 막아주는 제품,

음 이런 점 좋아요. 용량 230ml

칼로리 170kcal에요.



음료 한쪽에 스트로우 부착되어 있어요.


밀크씨슬 추출 분말 230MG 함유,

헛개나무 추출액 115MG 함유,

대추농축액과 꿀이 들어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우유가 30%나 함유되어

있는 점 좋았어요. 기존 숙취해소

음료와는 상당히 다른 맛일거 같은

기대감이 증폭되었어요.



참, 밀크씨슬 추출분말이 뭔가 싶어

찾아봤더니 간 건강에 도움주는 성분

함유된 재료라네요. 

스트로우 사용해 꽂아 마셔도 되고, 

호일부분 열어서 마셔도 되네요.



호일부분 뜯으면 원샷하기 좋을

비교적 큰 입구가 생겨요. 전 줄줄

잘 흘려서 스트로우 사용했어요.



내용물은 옅은 베이지톤의 뽀오얀 색이에요.

얼핏보면 밀크티스러워요. 향은 고소하면서도

 한약재스러운 향이 살짝나요.



맛은 우유에 꿀과 쌍화탕 섞은 맛이에요.

호불호가 갈릴만한 맛인데

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대추와 헛개때문인지 한약맛이

살짝 나는데 강하지 않아서 충분히

음미하며 마셨어요.  



해장우유에요. 웃기게도 전

이걸 매운 엽떡 먹을 때 같이 마셨는데

다음 날 팅팅 부어야 할 얼굴이 

말짱한 거예요. 왜지 생각해보니

얘 때문인 듯 해요. 우유를 매운 음식

먹을 때 함께 먹으면 위 점막 손상

면적을 줄여주잖아요.



매운 음식이나 알코올이 위에

들어갔을 때 위가 편하도록 해주는

 역할 하는거 같아요. 은근 흰 우유보다

매운 맛도 빨리 없애주고 좋았어요.



숙취해소용보단 매운맛입가심용으로

요즘 한번씩 마셔요. 저란 여자,

원래 숙취란 게 심하지 않아요.

우유와 헛개나무의 쌍화탕 맛의

오묘한 조합에 꿀의 달콤한

뒷맛 때문에 전 꽤 괜찮았어요.

숙취해소의 효과보단 위벽보호제

더 효과 봤어요. 쌍화탕을 극히

싫어하는 분들에겐 권하고 싶지 않아요.

이상 제돈으로 직접 사 마셔본

주관적인 후기였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