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로 인기몰이중인 신상 소풍도시락 솔직후기


점심먹으러 밖으로 나가다가 다시

발길을 돌렸어요. 

세상에 요즘 너무 더운거 아니에요?!

배달시켜 먹을까 하다가

근처 편의점으로 향했어요.

 


도시락고르다가 본 이 아이!

비주얼에 반해버렸,,,

집어왔어요. 구성도 괜찮고

색도 귀엽네요.



가격은 3,500원 날로 비싸져서

이러다 한솥도시락이 더 싸게 

느껴질거 같은 편의점도시락사이에서

아주 올바른 가격이에요. 



근데 칼로리는 625kcal

갑자기 부담스럽게 느껴지네요.


튀김류도 하나인데 왤케

칼로리가 높은건가요 또르르



비닐 제거 후, 뚜껑 덮은 채

50초 돌려왔어요. 한눈에 봐도

알찬 구성이죠?! 



다른 도시락들과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밥의 형태에요. 도시락 이름처럼 

주먹밥으로 두 덩이 놓여져 있어요.



주먹밥 크기가 일반 삼각김밥정도로

커요. 마치 삼각김밥 김 씌우기 전에

꺼내온 거 같은 주먹밥 두 덩이. 


만약 정말 일반 밥알만 모아 모양만

삼각김밥으로 만들어 놓았으면

황당했을 텐데 촉촉하니 간이 잘

되어져 있어요. 분홍 삼각김밥

초밥초 양념 베이스로, 비트로

색을 낸 삼각김밥이에요. 



명란젓이 올라간 삼각김밥이에요.

얘도 초밥초로 양념되어져 있는데,

분홍이보다 약하게 양념되어져 있었고,

명란마요소스가 있어서 촉촉+짭쪼롬한

흰삼각김밥이었어요.



소세지는 항상 옳아요.

씹히는 오도독 식감이 잘 느껴지는

숯불 후랑크소세지에요.



얼핏보면 GS여러상품들에서 하나씩

빼온 듯한 오합지졸 구성같기도 하지만

먹다보면 아 양이 많다 싶을 거예요.


고기고로케는 왜 들어있나 싶을 정도로

기름맛이 많이 돌았어요. 이거말고

차라리 안전빵 너겟을 넣어주지!



반숙계란이에요.

GS는 반숙계란 엄청 좋아라하는거

같아요. 소금간은 좀 더 했으면

좋겠다싶었지만 촉촉하니 

먹기 괜찮았어요.


오일파스타는 간장베이스에요.

오일베이스가 아니에요. 허나 짭쪼롬하니

삼각김밥 먹는 중간중간 먹기 적당했어요.

아끼소바에 더 가까운 맛이에요.



고추장양념닭갈비에요.

양이 적어서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어요.

삼각김밥이랑 한입씩 먹으니 매콤달콤하니

손이 계속 가던 반찬이에요.


주먹밥세트의 총평은

가성비 만족스런 한끼로 충분했어요.

특별하게 맛없는 반찬은 없었으므로

다음에도 가볍게 사먹기 좋을 거같아요.

주먹밥세트 구성

명란 삼각김밥

비트 삼각김밥

반숙 계란 반개

오일파스타 

멘치까스 

고추장양념닭갈비

브로콜리 한조각 이에요.

이상 제돈주고 사먹어본

주관적인 후기였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